• 가치제고를 위한 브랜드 개발

    브랜드를 인증하다

  • Date : 2개월

    Clients : 군자농협

    Filed : Consulting + Design

충북 괴산 군자농협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홍보하기 위해 농산물 공동브랜드 개발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친환경 메아리를 상징하는 이코에코(eco-echo)네이밍은 청정지역 괴산의 농산물을 널리 알리겠다는 의미를 담아 개발하였으며 괴산에 대한 정체성과 농산물의 우수한 품질을 브랜드에 담아 

괴산 군자농협 농산물의 인지도를 크게 높이는 계기를 만들었습니다.



  

군자농협 이코에코의 심볼마크는 괴산의 기름진 산과 들, 그리고 하늘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사람의 지문과 같은 이미지를 통해 괴산의 청정지역 농산물을 인증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신뢰감 있는 브랜드를 형상화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괴산 군자농협 농산물 공동브랜드인 이코에코의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Brand Identity 매뉴얼북(규정집)을 제작, 브랜드의 관리규정을 통해 브랜드가 오남용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하였습니다.